시장 지배력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회사가 투자할 수 있는 몇 가지 영역을 살펴보겠습니다.
1. Tesla 테슬라의 기회
1) 새로운 시장에의 제품 소개
전기 자동차의 판매가 지난 몇 년 동안 천문학적으로 증가했지만 세계 여러 지역에서 여전히 전통적인 화석 연료 구동 자동차에 비해 훨씬 많습니다. 이 순항은 주로 유럽과 중국의 바다표범이 주도했으며, 미국은 새 전기 자동차 판매에서 놀라울 정도로 낮은 비율을 차지했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미국과 같은 지역뿐만 아니라 아시아 및 아프리카와 같은 다른 지역에서 전기 자동차 판매를 촉진하는 데 막대한 투자를 함으로써 고객 기반을 크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2) 차량의 경제성 개선
Tesla는 제품의 높은 가격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질 수는 없지만 회사는 고객을 위해 이 비용을 줄이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한 한 가지 방법은 회사 이미지를 고급 전기 럭셔리 차량을 판매하는 브랜드에서 보다 다양한 소비자 기반에 더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회사가 전기 자동차 시장에서 지배력을 유지하기를 원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이 경우 토요타, 제너럴 모터스 등 유명 브랜드가 제공하는 저렴한 화석 연료 대안은 물론 라인 출시에 주력하는 다른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와 경쟁해야 하므로 이를 심각하게 고려해야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전기 자동차의. Musk는 이 문제를 확인하고 $25,000 Tesla 모델을 출시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하지만 이 중저가 전기차에 대한 계획은 구체화되지 못했다.
3) 자율주행 기술 향상
무인 기술의 약속은 항상 Tesla 비즈니스 전략의 주요 가치 제안 중 하나였습니다. 회사는 초기에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과 관련하여 지나치게 낙관적인 목표를 설정했지만 2020년에 완전한 자율 주행 베타 프로그램을 출시했습니다. 이것은 브랜드의 명백한 성공이지만, 훈련되지 않은 소비자를 "테스트 대상"으로 사용, 테스트 중에 발견된 소프트웨어의 여러 문제, 독립적인 연구에서 자동 조종 시스템이 회사가 처음에 주장한 것만 큼 안전하지 않았습니다. 이 논란의 많은 부분이 사그라들고 기술에 상당한 개선이 이루어졌지만 진정한 무인 차량을 제공하는 최초의 회사가 되는 것은 시장에서 지배력을 더욱 확고히 하는 성과가 될 것입니다.
4) 자체 배터리 생산
대부분의 사람들이 믿는 것과는 달리 Tesla 차량 및 기타 많은 제품은 창고 내에서 처음부터 제조되지 않습니다. 타사 기술 회사는 Tesla 제품에 통합되기 전에 많은 필수 구성 요소를 생산합니다. 여기에는 Tesla 제품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인 배터리가 포함됩니다.
물론 공급망의 몇 가지 중요한 구성 요소를 아웃소싱함으로써 회사는 이미 부정적인 평판을 얻고 있는 공급망 중단 및 지연 위험 증가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내에서 반죽을 생산함으로써 Tesla는 제조 공정의 필수 구성 요소를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5) 혁신 챔피언으로서의 명성 유지
Tesla는 항상 혁신과 신기술 개발의 최전선에 있었습니다. 브랜드 이미지의 상당 부분은 혁신 챔피언으로서의 위치에 영향을 받습니다. 이는 회사가 경영진의 공동 노력, 강력한 재정적 지원 및 많은 인재 풀을 통해 이러한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계속 노력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6) 재생 가능 에너지로의 전환 지원
많은 저명한 기업들이 제조 공정과 비즈니스 관행을 보다 지속 가능한 모델로 전환하기 위해 공동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Tesla는 이러한 추세를 지원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라디오 회사입니다. 그러나 높은 브랜드 자산과 고유한 판매 제안을 사용하여 녹색 미래를 위한 드라이브의 최전선에 위치함으로써 여전히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5. Tesla 테슬라의 위협
Tesla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몇 가지 잠재적인 문제를 살펴보겠습니다.
1) 다른 상위 자동차 제조업체와의 경쟁 심화
Tesla가 전기 자동차 시장에 투자한 최초의 회사는 아닙니다. 그래도 대중의 이목을 가장 먼저 사로잡는 건. 이 고유한 브랜드 위치와 회사가 역사적으로 다른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에 대해 가지고 있는 기술 발전은 Tesla가 수년 동안 가장 가까운 경쟁사를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Ford, Chevrolet, Hyundai, Kia와 같은 다른 거대 자동차 회사의 진입으로 Tesla는 시장 지배력을 일부 잃기 시작했습니다. 이 회사는 순수한 판매 측면에서 여전히 다른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를 능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쟁 심화, 고객 불만 증가, 제품에 대한 저렴한 대안에 직면하여 이러한 이점을 얼마나 오래 유지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의문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2) 매우 저명한 CEO에 의한 위협
Elon Musk는 의심할 여지 없이 Tesla 성공 스토리의 중요한 부분이자 브랜드 이미지의 핵심 기둥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최근 사건은 유명인과 같은 지위를 가진 솔직한 CEO를 갖는 것이 장기적으로 비즈니스에 해로울 수 있음을 시사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투자자와 고객이 Musk가 물러날 것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회사는 배를 똑바로 조종하기 위해 배후에서 일할 보다 전통적인 CEO를 고용합니다. 이에 대해 Musk는 각광에서 한 발짝 물러난 것으로 보이지만, 역사가 시사한다면 또 다른 공개 논란에 휩싸이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3) 희토류 금속을 둘러싼 불확실성
모든 산업은 제조 공정에 고유한 공급 삭감과 제약을 처리해야 합니다. 전기 자동차 및 태양광 패널(Tesla의 주요 제품 중 두 가지)과 관련하여 코발트, 니켈 및 네오디뮴과 같은 희토류 금속은 이러한 기술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 중 일부입니다.
공급 충격, 무역 전쟁 및 급격한 가격 변동은 기술 회사가 이러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능력에 상당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Tesla는 이러한 원자재의 지속적인 공급에 중대한 위협이 되는 미국과 중국(광업 및 가공 측면에서 이러한 원자재의 상당 부분의 출처를 나타냄) 간의 공급 충격 및 최근 무역 전쟁에 면역이 되지 않습니다.
4) 자율주행차의 법적 복잡성
무인 자동차에 대한 생각이 흥미로워 보일 수 있지만 여전히 참신하고 대부분 테스트되지 않은 기술입니다. 거의 모든 새로운 형태의 기술과 마찬가지로 철저한 테스트, 검증, 규제가 필요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법적 결과를 완전히 이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마지막 요점과 관련하여 전기 자동차의 광범위한 사용과 관련된 특정 법적 문제가 있습니다.
5) 그린에너지에 대한 정부정책과 국민의 인식 변화
세계가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전기 자동차 사용과 같은 보다 지속 가능한 형태의 에너지로 전환해야 한다는 필요성에 대해 오랫동안 일반적인 합의에 도달했지만 특정 글로벌 쇼크는 정부, 시민 및 기업 모두 정확한 것을 재고하게 만들었습니다.
Tesla가 개발하고 배포하는 많은 기술은 녹색 기술 촉진을 목표로 하는 다양한 정부 프로그램에서 막대한 보조금과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대중 정서의 변화는 이러한 프로젝트에 대한 자금 및 지원의 상당한 감소로 이어져 궁극적으로 회사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틈새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기술 혁신 기업에 이르기까지 Tesla 회사의 여정은 결코 단순하지 않았습니다. 돌파구와 스캔들로 얼룩진 이 회사는 전기 자동차 산업의 확실한 시장 리더이자 다른 형태의 지속 가능한 기술에서 무시할 수 없는 힘이 되기 위해 모든 장애물에 맞서 일어났습니다. 시간만이 회사의 미래를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의심할 여지없이 Tesla(회사의 이름을 딴 유명한 발명가와 마찬가지로)는 기술 세계에 영원히 흔적을 남겼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